넷클래스 클라이언트 미접속 문제 ( V3 백신이 클라언트 파일 삭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2회 작성일 24-03-25 12:02

본문

안녕하세요 나래소프트 관리자 입니다


V3 업데이이트 (24.3.25) 되면서 넷클래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중 하나를 삭제하는 현상이 발생 했습니다.

긴급히 안랩 을 통해 삭제 하지 말라고 요청 했으며 오늘(3.25) 오후에 업데이트 하기로 하였습니다.


해결방법은  클라이언트 컴퓨터 복구 가 ,

재시작 복구이면 컴퓨터를 재부팅 후 백신 업데이트 만 하면 됩니다.

유지관리 인경우 가 복잡한데 유지관리 모드 상태에서는 홈키를 이용해 이전시점으로 복원 하는 방법입니다.

재부팅 후 홈키 버튼을 몇번 누르면 아이디 와 비번이 나옵니다.

Ristore 탭 에서 LGK (이전지점) 으로 복원 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트레이아이콘 중 넷클래스 선택 후 ctrl+shife+마우스 우쯕버튼을 누른후 비밀번호 입력후 관리에 들어가서  

복구를 재시작 복구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 재부팅 하시면 됩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