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구 미인증 관련 사항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15회 작성일 20-11-10 15:16

본문

안녕하세요 나래소프트 관리자 입니다.


넷클래스는 적법한 사용권을 가진 사용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당사의 인증 서버와 주기적으로 통신하면서 인증 절차를 받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9년에 촉발된 코로나 사태의 영향으로 컴퓨터 실습장이 장기간 사용되지 못하면서 덕분에 인증 절차가 이루어지지 않아 급기야 인증이 해제되는 일이 일부 학교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복구 인증이 미인증으로 될 경우 복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게됩니다. 

이러한 경우 클라이언트를 모두 켠 상태에서 넷클래스 매니저 실행인증이 해제된 컴퓨터를 선택 후 PC관리 → 복구 → 복구인증 절차를 수동으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시면 클라이언트 컴퓨터가 꺼졌다 켜지면서 수동으로 복구 인증을 받게됩니다.

이후 인증 처리가 되면서 복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간헐적으로 복구 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업이 없는 시간대에 당사 대표번호 1644-1647(평일 09:00 ~ 18:00)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오며 더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